군포시 당정중학교(학교장 이영종)는 10월 7일 군포시와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의 지원을 받아 새롭게 조성된 인조잔디 운동장에서 스포츠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
당정중학교에 새롭게 조성된 인조잔디 운동장은 학생들의 체육 활동을 증진하고, 지역 주민들에게도 개방될 예정이다.
개소식 후 열린 스포츠 한마당 축제에서는 팔자 줄넘기, 전략 줄다리기, 협동 바운스, 학년 연합 축구 이벤트 경기 등 다양한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학생과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해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과 끼를 발산하며,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 대표는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체육 활동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행사에는 이학영 국회 부의장, 하은호 군포시장,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박신정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과장, 학부모 등이 참석해 인조잔디 운동장 개장을 축하했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5천원 이상의 자동이체 후원은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아래의 이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시면 월 자동이체(CMS)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ap.hyosungcmsplus.co.kr/external/shorten/20230113MW0S32Vr2f * 후원계좌 : 농협 301-0163-7925-9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저작권자 ⓒ 군포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