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행정·정치·시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 실정 알린 시원군 퍼포먼스
시민들 군포 실정에 많은 관심 보여
 
하담 기자   기사입력  2017/12/17 [19:40]

[군포시민신문=하담 기자] 시민이 원하는 군포시(이하 시원군)가 지난 12월 16일(토) 오후 2시부터 산본로데오거리에서 진행한 시원군 6차 퍼포먼스가 군포시 시정을 알리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끌어냈다.

 

이날 퍼포먼스는 ▲큰시민 군포시민! 사실인가요? ▲군포시 칭찬·바람·불만 보드판 ▲시민발언으로 채워졌으며 시민들은 ‘큰시민 군포시민! 사실인가요?’ 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산본로데오거리를 지나던 시민들은 물론 오토바이와 자전거를 몰던 시민들도 멈춰 ‘군포시, 경기도 평가 2년연속 최하위’ 등의 군포 실정을 담은 안내문을 유심히 지켜봤다. 또 안내문에 대한 근거를 묻는 시민들도 있어 지역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도가 높아졌다는 시민들의 의견이 등장했다.

 

▲ 지난 12월 16일(토) 진행된 시원군 6차 퍼포먼스     © 군포시민신문

 

첫 번째 발언자인 안희용 시민은 “시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군포시를 바꾸자”고 발언했으며, 두 번째 발언자인 이대수 시민은 “시민들이 선거제도를 개혁해 바른 정치를 이끌어내자”고 전했다.

 

▲ 지난 12월 16일(토) 진행된 시원군 6차 퍼포먼스     © 군포시민신문

 

또한 시원군 6차 퍼포먼스 진행을 맡은 한희정, 정승훈 시민은 ‘군포시 칭찬·바람·불만’ 보드판에 붙여진 시민들의 이야기를 소개해 지나가던 시민들의 공감을 받았다.

 

한편, 시원군은 군포시 칭찬·바람·불만에 시민들이 적은 이야기와 시민발언 등을 정리해 시청에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 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17 [19:40]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어~ 저건 뭐지?
가을 속 자작나무
널 위해...
추석 고향길
3월 3일 수리산 밤하늘 색칠놀이
어서오렴~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