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행정·정치·시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른없는 사회 어른되기" 헝겊원숭이 운동본부 창립총회
이천화 회장 "봉사하는 열정, 지원하는 단체 만들겠다"
 
유성인 기자   기사입력  2018/01/27 [12:02]

[군포시민신문=유성인 기자] 25일 군포시에 위치한 헝겊원숭이 운동본부(회장 이천화)가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어른없는 사회 어른되자"고 다짐했다.

 

▲ 헝겊원숭이 운동본부 창립총회 회원 단체 사진     © 군포시민신문

 

이날 총회에는 40여명의 헝겊원숭이 회원과 군포시민이 참여해 임원선출과 정관심의를 했다.

 

헝겁원숭이 운동본부는 군포시 청년 김건호, RBW대표이사 김도훈, 꿈두레 사무국장 김보민, 둔사부 회장 양성모, 제이알시스템 대표 유성인, 케피코 동아리 '좋은사람들' 지킴이 이천화, 경기도의원 정윤경 회원 등이 이사로 선출됐다.

 

창립총회를 준비한 김보민 이사는 "사단법인을 준비하면서 어려움이 있었다"며 "도와주고 마음을 열어주신 군포시민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 이천화 헝겊원숭이 운동본부 1기 회장     © 군포시민신문

 

이천화 회장은 "군림하는 자세가 아니라 겸손한 자세로 실제로 봉사하는 분들이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헝겊원숭이 운동본부는 자연 생태계처럼 아이들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사회적 증여를 통해 청년 헝겊원숭이를 발굴·지원하는 일을 한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1천원 구독료는 군포 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 구독료: 12,000원(년간·면세)/계좌 : 농협 301-0163-7916-8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1/27 [12:02] ⓒ 군포시민신문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