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장애인복지관, 설 명절행사

산들 기자 | 기사입력 2022/01/28 [08:31]

군포장애인복지관, 설 명절행사

산들 기자 | 입력 : 2022/01/28 [08:31]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광석)이 한국전력공사 군포전력지사의 후원과 자원봉사로 풍성한 설 명절행사를 진행했다. 한국전력공사 군포전력지사는 2011년부터 12년간 명절(구정, 추석)마다 꾸준히 후원물품을 전달해 소외되는 이웃없이 즐거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한국전력공사 군포전력지사 후원 설 맞이 행사(사진=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 군포시민신문

 

지난 1월 25일(화) 올해도 총 83개의 선물세트(참치, 햄, 카놀라유)를 후원하며 임직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재가장애인 가정에 방문해 선물세트를 직접 전달했다. 겨울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일상 속의 안전을 챙기고 마음 건강 상태를 물으며 코로나 팬데믹 장기화로 사회생활 및 야외활동이 제한되어 고독감과 우울이 심화된 재가 장애인들에게 큰 활력이 됐다. 산본동에 거주하는 이OO씨는 “몸이 불편해 현관으로 마중도 못나가지만 나라는 존재를 알아줘서 고맙다”며 환하게 웃었다.

 

한국전력공사 김양상 군포전력지사장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활기차게 시작하셨으면 좋겠다. 또 우리 지역사회 이웃들을 계속해서 관심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광석 관장은 “코로나19로 지쳐가는 요즘, 명절을 맞이해 지역주민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과 도움을 주신 한국전력공사 군포전력지사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