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노인복지관, 2023년 원더풀후원회 총회 및 위촉식 거행

“우리는 지역공동체를 돌보는 품격있는 선배시민 입니다”

산들 기자 | 기사입력 2023/03/20 [06:51]

군포시노인복지관, 2023년 원더풀후원회 총회 및 위촉식 거행

“우리는 지역공동체를 돌보는 품격있는 선배시민 입니다”

산들 기자 | 입력 : 2023/03/20 [06:51]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군포시노인복지관(관장 윤호종)에서는 3월 15일(수) 2023년 원더풀후원회 총회 및 위촉식 '우리는 지역공동체를 돌보는 품격있는 선배시민 입니다'를 진행했다.

 

 2023년 원더풀후원회 (사진=군포시노인복지관)  @  군포시민신문

 

원더풀후원회는 ‘아름답고 멋진 마음을 나눈다’는 의미로 군포시노인복지관 이용 회원들이 11년째 후원 나눔으로 함께 하며 지역공동체를 돌보는 선배시민으로 앞장서고 있다.

 

본 행사에는 원더풀후원회 후원이사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호종 관장과 원더풀후원회 김현주 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신규 후원이사 16명 위촉장 수여식, 2022년 원더풀후원회 후원금 사용 보고 및 2023년 원더풀후원회 후원금 사용 계획 보고, 원더풀후원회 앞으로 온 감동 메시지 영상 상영, 의견 나눔 순으로 진행하였으며, 지난 한 해 230명의 원더풀후원회 이사들이 총 3천여만원의 후원금을 모아, 밑반찬 후원, 지역아동 및 어르신 영양 서비스 지원, 교육 불평등 해결을 위한 "개천에서 용나기" 장학후원 등 선한 영향력을 보여 줬다.

 

김현주 원더풀후원회 회장은 “넉넉해서가 아니라 누군가를 돕겠다는 마음 하나로 여기 모인 회원들이 군포시노인복지관과 함께 동행하며 지역에 많은 노인과 조손가정 아이들, 위기주민들을 돕고 나누며 품격있는 선배시민으로 앞장설 수 있어 뿌듯하고 기쁘다”고 전했다.

 

윤호종 관장은 “그 어떤 때보다 지금 이 순간 지역공동체를 돌보는 사람들이 필요하다. 그 위기에 순간에 군포시노인복지관 원더풀후원회가 군포시에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을 품어 사랑을 나누고 지금보다 나은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보태어주어 감사하다. 어르신들이 돌봄에 대상에서 돌봄에 주체가 되어 지역공동체를 돌보는 선배시민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존경받을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일상의 아름다움] 바위취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