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군포철쭉축제 개막, 개막식에는 가수 김종국, 백지영 축하공연 펼쳐이달 28일까지 철쭉공원, 초막골생태공원을 포함한 군포시 일원에서 다양한 공연과 즐길거리 펼쳐져군포의 대표 지역축제인 군포철쭉축제가 4월 20일 10번째 개막을 알렸다.
축제 개막 당일 작년에 이어 시행된 '차 없는 거리'에서는 군포의 맛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군포시 소재 식당, 카페 등과 푸드트럭들이 늘어서 시민들이 튀김, 전, 커피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겼다.
특설무대에서는 주최 측 추산 2,000명 이상이 참석한 개막식이 오후 7시에 열렸다. 여기서는 코미디언 김한석이 사회를 보았고 가수 김종국이 초대되어 <사랑스러워>, <어제보다 오늘 더>, <White love>, <트위스트 킹> 등을 불렀다. 다음 순서에 가수 백지영이 나와 <사랑 안해>, <내 귀에 캔디>, <잊지 말아요>, <총 맞은 것처럼>, <그 남자> 등을 불러 무대를 빛냈다.
지역축제 개막식에 지역 예술인의 참여를 바라는 시민들도 있었다. 산본1동에 사는 김모씨는 "지역 가수의 설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시가 할 일"이라며 "지역 가수도 나와야 한다"고 주장했고 대야동에 사는 임모씨는 "유명 연예인이 오는 것도 좋지만 지역 가수가 설 자리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축하공연이 끝난 후에는 드론쇼가 이어져 보는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2024 군포철쭉축제'는 이달 28일까지 철쭉공원, 초막골생태공원을 포함한 군포시 일원에서 진행되며 클래식 공연과 군포 합창제, 군포시민가요제, 청소년어울림한마당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지역 예술상품 전시 및 판매와 전국 사진촬영대회 등도 열린다.
# 독자가 내는 소중한 월 5천원 이상의 자동이체 후원은 군포시민신문 대부분의 재원이자 올바른 지역언론을 지킬 수 있는 힘입니다. 아래의 이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시면 월 자동이체(CMS)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ap.hyosungcmsplus.co.kr/external/shorten/20230113MW0S32Vr2f * 후원계좌 : 농협 301-0163-7925-91 주식회사 시민미디어
<저작권자 ⓒ 군포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