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교육지원청, ‘수리수리 모락모락 펀펀줄넘기 축제’ 개최

산들 기자 | 기사입력 2024/05/20 [15:20]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수리수리 모락모락 펀펀줄넘기 축제’ 개최

산들 기자 | 입력 : 2024/05/20 [15:20]

군포의왕교육지원청(교육장 성정현)은 22일까지 군포시민체육광장 제1체육관과 의왕덕성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군포의왕 수리수리 모락모락 펀펀줄넘기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포의왕 수리수리 모락모락 펀펀줄넘기 축제 (사진=군포의왕교육지원청) © 군포시민신문

 

이번 축제는 군포의왕교육지원청 특색교육의 일환으로 실시되며 관내 19개교 420명의 학교 대표 선수가 참가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우정을 나누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또한 참가 학생들뿐만 아니라 수많은 학부모, 지도교사, 학교장 등이 참석하여 학생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행복한 시간을 함께했다. 

 

또한 이번 축제는 초등학생들의 이동 동선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고자 지구별 축제로 3일간 진행되며, 참가하는 학생들은 △각종 개인줄넘기 △긴줄8자마라톤 △긴줄4도약뛰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 진행된다.

 

참가교 중 지구별 남녀 상위 3개팀(총9개교) 학교의 학생들은 ‘군포의왕 수리수리 모락모락 펀펀줄넘기 대축제’에 초청(6월예정)하여 다시 한 번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교육지원청 관계자는 밝혔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성정현)은 “초등학생들의 건강은 평생 건강으로 이어짐을 강조하며, 줄넘기를 통한 학생들의 건강유지증진 및 줄넘기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진기사
메인사진
[포토] 군포 속달동 다랑이논 손 모내기 이모저모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