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라인 군포아트마켓 열려
10월 26~30일까지 군포시생활문화센터 커뮤니티갤러리홀
 
이수리 기자   기사입력  2021/10/21 [11:51]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0월 26일부터 30일까지 군포시생활문화센터 커뮤니티갤러리홀에서 2021년도 5번째 군포아트마켓을 운영한다.

 

 군포아트마켓은 생활문화예술인들의 수공예 작품들을 접해보고, 직접 구입할 수도 있는 생활문화장터이다. 

 

올해 5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군포아트마켓에서는 6팀의 수공예 작가 및 공방의 미술  및 쥬얼리 작품을 비롯해 드라이플라워, 천연비누, 뜨개용품, 압화 등이 운영 기간 중 상설 전시된다. 또한 생활문화센터의 시각예술콘텐츠 창작활동 지원사업인 ‘취미는 예술’에 참여한 참여자들의 자이언트 플라워, 클레이 생활소품, 가죽 용품, 규방공예 작품 등도 함께 전시될 예정으로, 평범한 이웃들의 생활문화 활동을 엿볼 수 있다.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와 관련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되어 26일부터 29일까지는 작품 전시만 진행되고, 30일에는 시민들이 현장에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30일에는 재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작품 및 작가의 정보를 담은 영상이 공개되며, 이를 통해 시민들이 공방 및 작가와 접촉해 구매하는 방식으로 아트마켓을 상설 운영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0/21 [11:51]   ⓒ 군포시민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